Think mobile power 브랜드를 론칭한 ㈜웨이코스(대표 고민종, www.waycos.co.kr)는 카드형 디자인을 갖춘 작고 슬림한 보조배터리 신제품 'Think LP 102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Think LP 1020 는 작고 슬림한 크기에 1,020mAh 용량을 갖춘 제품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한 포켓사이즈에 얇고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하기 편한 보조배터리이다. 아이폰5와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전용케이블을 내장하고 있어 핸드폰 1회 충전이 가능하다.
리튬폴리머 셀을 사용하여 안정성과 배터리 효율성을 높였으며,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의 케이스로 내구성도 좋다. 충전포트는 아이폰5와 안드로드폰 충전이 가능한 2개의 전용 케이블과 보조배터리 재충전 시 사용하는 마이크로 USB 포트를 갖추고 있다.
또한, 두개의 전용 케이블을 내장하고 있어 언제든지 아이폰5와 안드로이드폰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및 잔량을 표시해 주는 LED를 통해 배터리 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전원 On/Off 기능과 안전보호회로가 내장되어 있어 완충 시 전원 공급을 차단시켜 과전압을 방지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Think LP 1020 는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1년의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Think Mobile Power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코스(www.waycos.co.kr/Thin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