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 www.nikon-image.co.kr)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6회 베이비페어'에 참가, 육아에 관심이 높은 가족 단위 관람객을 대상으로 가족들에게 유용한 D5300 등의 체험을 비롯하여 사진 촬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셀프 돌사진 촬영'이나 '성장앨범 제작' 등 자녀의 특별한 순간을 엄마, 아빠가 직접 기록하는 사례가 늘어나면서 카메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를 고려해 이번 전시회 참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기와 가족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TV CF를 통해 추성훈, 추사랑 부녀의 소중한 일상을 담는 카메라로 등장한 D5300을 활용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관람객들은 부스에 전시된 D5300으로 아이들을 직접 촬영하면서 제품의 성능을 체험해보고, 전문 상담가를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전시기간 동안 니콘 리더스 클럽 작가 오중석 사진작가가 D5300으로 사진을 찍어주고, 촬영한 이미지를 현장에서 인화해주는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어서 자녀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려는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패션 및 광고, 웨딩 등을 주로 촬영하는 오중석 사진작가는 최근 서울 역삼동에 니콘 카메라로 아이들을 촬영하는 베이비 전문 오사랑 스튜디오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넓혀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 외에도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D5300 구매 시 일산 아쿠아플라넷 무료 입장권 및 할인권, 그 외 오중석 사진작가 스튜디오 촬영 할인권을 함께 증정하는 스페셜 패키지이벤트도 진행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가족 단위 관람객을 대상으로 니콘의 카메라를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이번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뛰어난 성능과 높은 휴대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D5300을 필두로 가족 단위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