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터-노트포럼 콘텐츠 제휴
- IT 유통 발전 위해 상호 콘텐츠 교류 등 전방위 협력 약속
유통포털 블랙터(www.blacter.com)와 노트북 및 모바일기기 전문 정보제공 업체 노트포럼(대표 강윤근 / www.noteforum.co.kr)이 자사 콘텐츠와 관련, 제휴를 맺고 IT 유통 산업을 위해 협력한다.
이에 따라 12월 부터 블랙터는 노트포럼이 제공하는 양질의 리뷰기사, e상품에 대한 콘텐츠를 포털에 게재하게 됐다.
노트포럼 역시 이번 제휴를 통해 블랙터와 DIP통신의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 블랙터와 함께 폭넓은 유저를 끌어들일 수 있게 됐다.
또한 블랙터는 제휴 매체에 노트포럼의 콘텐츠를 공급하는 등 IT 유통 협력을 위해 제휴 매체와의 마케팅 활동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블랙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노트포럼과의 제휴를 통해 전문가급 리뷰와 신속한 e상품 등을 포털과 제휴 매체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블랙터는 향후 제휴 매체들간 가교 역할은 물론 상호 협력을 통해 IT 유통산업 발전에 전방위로 협력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이진성 노트포럼 마케팅 담당자도 “블랙터와의 제휴를 통해 콘텐츠 및 관련 사업 등도 점진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며 “제휴에 이어 블랙터와 함께 각종 마케팅, 광고, 세미나 등의 폭넓은 사업도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 최종등록일 2006-11-30 17:09:51
출처(DIP통신=d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