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 www.fujifilm.co.kr)이 지난 17일 신촌에 위치한 헬로그래피에서 3D 스튜디오를 열고, 'HAFi(해피)-피규어' 서비스 오픈 행사를 가졌다.
'HAFi-피규어' 오픈 행사는 한국후지필름 이덕우 대표와 포디웰컴 허대훈 대표가 참석한 테이프 커팅식을 시작으로 3D 피규어 제품 전시 관람, 3D 프린팅을 직접 체험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앞으로 24일까지 총 8일간 한국후지필름은 'HAFi-피규어' 출시를 기념해 신촌 헬로그래피에서 3D 피규어를 전시하며 다양한 체험 및 할인행사를 펼친다.
향후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HAFi-피규어' 서비스를 통해 국내 3D 프린팅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을 도모하며 동시에 대중화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의 'HAFi-피규어' 서비스는 국내 3D 프린팅 컨텐츠 벤처기업 포디웰컴과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시범적으로 운영하는 사업이다. 3D 스캐너로 고객의 촬영 당시 모습을 그대로 촬영해 최고급 풀 컬러 3D 프린터로 고급 석고 모형을 제작한다.
한국후지필름 김범석 경영기획팀장은 "'HAFi-피규어'를 시작으로 한국후지필름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이며 3D 프린팅 산업에 대한 영향력을 확장해갈 계획"이라 전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