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충전기 전문업체 애드톡(대표 김영준)은 기존 충전기보다 충전 출력을 높여 USB 포트 하나로 스마트기기 3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스마트 디바이스 멀티 충전기 '멀티에이제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멀티에이제이C' 타입은 케이블 하나로 3개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며, '멀티에이제이D' 타입은 아이폰,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삼성, 엘지, 베가, 스카이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어 가정집, 사무실, 카페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충전 접합 부위의 단선이나 줄꼬임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유연한 디자인(디자인 특허 3007034860000)으로 설계되었으며, 국내 안전인증(HU10509-13006A)과 전자파인증을 획득하여 안정성을 확보했다.
애드톡 김영준 대표는 "멀티에이제이는 스마트 기기 사용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의 필수품이 될 것이며, 개인사용자는 물론 사무실, 호텔, PC방 등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드톡은 출시 기념으로 모든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포토후기를 작성한 소비자 200 명에게는 현금 2,000 원을 되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멀티에이제이 소비자가는 15,800 원 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입은 홈페이지(www.multiaj.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