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fujifilm.kr)는 여름을 맞아 카메라 구매 후 정품 등록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대 35만 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X시리즈와 함께 쿨하게 떠나자!'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후지필름의 전문가급 미러리스 카메라 X-T1, 작고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 X-M1,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X100S 등 후지필름 프리미엄 카메라 라인업 X시리즈의 인기 모델 3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8월 7일까지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정품 등록을 마치면 카메라별 정품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X-T1 구매자에게는 총 15만 8천 원 상당의 정품 그립벨트와 정품 배터리를, X100S 구매자에게는 정품 속사케이스와 정품 배터리, 망원컨버전 렌즈 30% 할인쿠폰 등 총 35만 원 상당의 사은품 3종을 증정한다. 또 X-M1 구매자에게는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볼헤드 삼각대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팀 고용강 부장은 "휴가철을 앞두고 카메라를 구입하려는 분들을 위해 정품 액세서리를 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알찬 혜택도 챙기고 훌륭한 색감을 자랑하는 후지필름 X시리즈로 여름 휴가의 추억을 많이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