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SGP(대표 김대영)이 브랜드명을 '슈피겐(SPIGEN)'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슈피겐(SPIGEN)'이라는 브랜드명은 거울을 뜻하는 독일어 슈피겔(Spiegel)과 유전자를 뜻하는 독일어 겐(Gen)의 합성어로, 고객의 마음을 거울로 비춰보듯 소비자 중심으로 생각하고 고객 중심의 유전자를 지닌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 슈피겐의 새로운 BI
슈피겐은 이번 브랜드명 변경을 통해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다루는 브랜드로 발돋움하며 '당신이 원하는 그 무엇(Something you want)'을 창조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특히,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 확대를 통해 소비자에게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슈피겐은 새로운 기업 홈페이지(www.spigenkorea.co.kr)도 공개했다.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슈피겐의 브랜드 철학과 히스토리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활동과 소식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슈피겐의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쇼핑 채널과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 내용도 제공한다.
슈피겐은 브랜드명 변경을 기념해 오는 28일(토)까지 슈피겐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리뉴얼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기업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심볼의 의미를 찾아 퀴즈를 풀고 축하 메시지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노트북 백팩, 적립금 1만 원, 스타일러스펜, 가죽스트랩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더불어 18일(수)까지는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슈피겐 브랜드 대전'을 펼치고 아이폰5s, 갤럭시S5, 갤럭시노트3 등 다양한 기종의 엄선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25~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23일(월)까지 슈피겐 페이스북(facebook.com/spigenkorea)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들을 태그하면 팬 수가 2천명, 3천명, 4천명을 달성할 때마다 경품을 확대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슈피겐의 국봉환 본부장은 "슈피겐은 모바일 액세서리를 주축으로 국내와 미국의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끊임없는 노력을 펼치며 사용자에 집중한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을 새롭게 디자인해나가고 있다"며, "브랜드명 변경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소비자 만족을 추구하는 글로벌 종합 액세서리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