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전문 브랜드 크로스오버(대표 이영수, www.crosslcd.co.kr)가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자사 모니터 구매시 USB 선풍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크로스오버 모니터를 구입하면 고급 USB 선풍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책상위에 올라가는 USB 선풍기는 소음이 작고 USB 케이블을 통해 전원을 공급받기 때문에 추가 콘센트가 필요치 않아 깔끔하다. 팬을 상하로 조절할 수 있고 뒷면에 전원버튼이 달려 사용하지 않을때는 전원을 켜고 끌 수 있어 편리하다.
크로스오버 27형 모니터는 애플의 레티나디스플레이를 연상케하는 QHD해상도(2560x1440)로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갖췄으며, 3개 이상의 창을 동시에 열거나 고해상도 이미지를 불러와도 넉넉한 작업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슬림 디자인으로 보는 맛을 높이고 틸트/스위블 스탠드로 편의성 또한 높였다. 플라즈마데포지션 코팅으로 화면 반사율을 75% 가량 줄여 오랫동안 화면을 봐도 눈이 피곤하지 않다.
29형 모니터는 화면이 좌/우로 긴 파노라마 해상도를 품어 21:9 시네마스코프 방식의 영화를 볼때 화면 잘림이 없어 생생한 감동을 전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달간 진행되며, 전 오픈마켓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행사모델은 30X 시리즈, 2770MD 시리즈, 290 시리즈, 2730MD 시리즈, 27QW/HDMI/DP 시리즈, 2735/2755AMG 시리즈만 해당되며 특가품은 제외된다. 사은품이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바로 종료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