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5월 21일까지 1.0타입 대형 센서가 탑재된 하이엔드 풀HD 캠코더 HDR-CX900(이하 CX900)을 자녀와 함께 체험하는 'CX900 아빠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아빠와 자녀가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스포츠, 테마파크, 문화공연 등 3개 부문에서 총 12명 모집하며, 평소 육아나 IT기기에 관심이 많은 아빠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소니코리아는 체험단 전원에게 제품 체험 기회 및 자녀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위한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해 1.0타입 대형 이미지 센서와 자이스(ZEISS) 렌즈를 통한 고해상도 이미지 촬영,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영상, 생생하고 깨끗한 음질 등 CX900의 특장점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활동 종료 후 우수한 활동을 펼친 체험자에게는 하이엔드 캠코더 CX900,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담아내는 하이엔드 액션캠 AS100V, 블루투스 스피커 등 소니의 인기 제품을 특별 지급한다.
신청을 원하는 블로거는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지정된 메일로 전송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5월 23일(금)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최종 결과가 공지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2인의 블로거는 5월 26일(월)에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약 8주 동안 CX900 아빠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되며, 활동 기간 중 정기 오프라인 모임도 함께 진행된다.
체험 제품인 CX900은 8년 연속 국내 캠코더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소니 핸디캠의 하이엔드 캠코더로, 일반 가정용 캠코더보다 약 4.9배 이상 큰 1.0타입의 2,000만 화소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 비온즈 엑스(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 자이스(ZEISS) 바리오 조나 T* 렌즈를 탑재해 우수한 해상력과 어두운 환경에서도 노이즈가 적은 고감도 영상 등 전문가급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CX900은 전문가급에서 사용되는 XAVC S 비디오 포맷, 강화된 사운드 시스템, 와이파이(Wi-Fi) 및 NFC(근거리무선통신) 등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은 1.0타입 대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CX900을 통해 하이엔드 캠코더를 직접 체험하고, 자녀와 함께하는 추억도 기록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X900 아빠 체험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