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국내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신제품 'ASUS MAXIMUS VII RANGER & Z97-DELUXE' 모델의 공동구매를 실시한고 밝혔다.
게이밍에 최적화된 제품의 ROG급 MAXIMUS VII RAGER 은 특히, 고품질의 부품을 통한 향상된 내구성과 함께, 한 번의 클릭으로 PC 성능을 최적화 하는 더욱 향상된 5-Way Opimization 기능과 KEY BOT 기능 및 LAN Guard를 지원하는 RJ45 LAN 포트 등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Z97-DELUXE 제품의 경우 5-Way Opimization 은 물론, 차세대 무선 규격인 IEEE 802.11ac를 지원하는 몇 안되는 제품이다.
이번 공동구매는 PC 콤포넌트 커뮤니티 싸이트인 파코즈(www.parkoz.com)와 쿨엔조이(www.coolenjoy.net)를 통해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에스티컴퓨터는 LGA 1150 소켓 방식의 인텔 4세대, 새로운 4세대, 5세대 코어 프로세서(하스웰, 하스웰 리프레시, 하스웰 리프레시 K-시리즈/데빌즈 캐년)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인텔 9 시리즈 칩셋 기반의 풀라인업 ASUS 메인보드의 본격적인 판매에 들었다. 인텔의 Z97, H97을 탑재한 ASUS의 신제품은 ASUS 브랜드, 리퍼블릭 오브 게이머즈(ROG), 디 얼티밋 포스(TUF) 그리고 워크스테이션(WS) 시리즈로 선보인다.
이번 공동구매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