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 www.nikon-image.co.kr)는 '아빠 카메라' D5300 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자녀들의 일상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고 싶어하는 아빠들은 니콘의 DSLR 카메라 D5300과 렌즈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자녀가 있는 '아빠 사진사'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25일까지 본인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블로그, 카페, SNS 등)에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신청 가능하다. 총 15명을 모집하며, 당첨자 발표는 28일이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31일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열리는 발대식에서 가족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아빠 서포터즈만을 위한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후 약 2개월 간 서포터즈 활동을 펼치게 된다.
기간 내 우수한 활동을 보인 최우수 서포터즈 7명에게는 D5300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7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D5300은 뛰어난 성능과 쉬운 조작성을 갖춘 니콘의 보급형 DSLR 카메라로 DSLR 소형화 추세에 맞춰 작고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은 강화된 모델이다. 유효화소수 2,416만 화소와 ISO 100~12800 고감도의 높은 기본기와 함께 와이파이(Wi-Fi)와 GPS 기능을 탑재해 고화질의 이미지를 스마트 기기로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D5300은 270도 회전 가능한 멀티앵글 액정모니터의 장착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쉽게 촬영할 수 있고, 풀HD 해상도에 초당 60프레임의 영상 제작도 가능해 아이들과의 추억을 다양하게 남기고 싶은 가족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