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 대표 김영진)의 1인 출판 POD(Publish On Demand) 브랜드 딥씨(DIPSEE)가 가정의 달을 맞아 베이비 포토북 '고마워, 사랑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마워, 사랑해'는 '읽어주고 들려주는 아기 그림책'이라는 컨셉으로, 태교부터 돌잔치, 성장앨범까지 모두 셀프로 제작할 수 있는 베이비 포토북이다. 아기의 실제 사진과 함께 동화를 구성했으며, 증강현실 기능으로 시를 읽어주고 들려줄 수 있어 생생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하드커버로 8 x 8 사이즈(203mm x 203mm)의 기본형(32P)과 추가형(38P)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레드·블루의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딥씨 홈페이지(www.dips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딥씨는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5월 중 추첨을 통해 아빠, 엄마의 목소리를 직접 베이비 포토북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상반기 내에는 미래엔 모바일 앱 상에서 베이비 포토북을 영상으로 만들 수 있는 서비스도 오픈할 계획이다.
딥씨 사업 담당 미래엔 윤경일 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된 베이비 포토북 '고마워, 사랑해'가 가족을 위한 소중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특별한 테마 포토북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