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 및 클라우드 솔루션 부문 전문 기업인 VMware Korea(사장 유재성)가 오는 4월 22일(화)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가상화와 클라우드 시장 및 솔루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VMware Partner Exchange 2014 on Tour' 행사를 개최한다.
VMware Partner Exchange는 기존 파트너뿐 아니라 VMware의 비즈니스 및 파트너십에 관심이 있는 IT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클라우드 인프라 행사로, 가상화와 클라우드 시장 동향 및 솔루션 트렌드, 그리고 VMware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자리이다.
올해에는 VMware Korea 유재성 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무니브 민하주딘 VMware SDDC 제품 마케팅 디렉터와 마이크 섬너 VMware 아태지역 시스템 엔지니어링 총괄 디렉터가 기업의 IT 비전인 '소프트웨어 정의 엔터프라이즈'를 비롯해, VMware의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비전과 이를 실현시켜주는 주요 솔루션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영업전략, 세일즈, 마케팅, 파트너 및 비즈니스 개발 등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SDDC), 엔드 유저 컴퓨팅(EUC) 및 매니지먼트(Management)의 3개 트랙에서 다양한 세션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기술 세션, 워크숍, Hands on Labs 교육, 전시 부스 및 파트너 시상식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기회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VMware Partner Exchange 2014 on Tour 에는 다양한 파트너사의 전시 부스가 마련돼 참가자 누구나 직접 원하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IBM, 델, 맨텍, 넷앱, 시만텍, Pivot3, 청담정보기술, 영우디지탈이 스폰서로 참여하며 바이텍씨스템, 다우기술, 굿모닝아이텍 등의 전시부스도 마련된다.
VMware Korea 유재성 사장은 "모바일 클라우드 시대의 도래와 함께 기업들은 가상화와 클라우드를 통해 ‘IT의 서비스화(ITaaS)’를 실현하고자 하며, 이를 함께 구현할 전략적 파트너를 찾는 데에 힘을 쏟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이러한 ‘새로운 현실’을 개척하고 비즈니스 혁신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나누는 자리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참석은 무료이며, 온라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스마트빔,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과 기념품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행사 내용 및 등록은 www.vmware.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