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이 GIGABYTE Tegra Note™ 7 '듀얼스토리지 에디션'과 '비트매니아 에디션' 확장팩 모델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GIGABYTE Tegra Note™ 7 확장팩은 기존 테그라 노트7의 특징을 최대한 부각시킬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듀얼스토리지 에디션'은 현존 최고속도의 Class10급 32GB MicroSD 를 포함해 보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많은 자료를 저장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다른 패키지인 '비트매니아 에디션'은 사운드 블라스터 시리즈와 각종 음향기기로 유명한 Creative 사의 MA200 이어폰이 포함되어 출시된다. 3만 원 상당의 Creative MA200 이어폰은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풍부한 음색과 부드러운 저음을 제공, 호평을 받고 있는 이어폰으로 GIGABYTE Tegra Note™ 7 의 NVIDIA PureAudio™기술을 체험하기엔 최적의 이어폰이라고.
제이씨현시스템㈜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두 가지 패키지는 보다 다양한 소비자에게 편의를 드리고자 기획되었으며 게임, 동영상 등 많은 분야에서 팔방미인인 GIGABYTE Tegra Note™ 7 의 장점을 더욱 부각 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을 할 수 있는 GIGABYTE Tegra Note™ 7 을 만들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www.jchyu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GIGABYTE Tegra Note™ 7 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GIGABYTE 홈페이지(www.gigaby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