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4월 7일부터 4월 10일까지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1 X Mark II'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파워샷 G1 X Mark II는 1.5형 대형 이미지 센서와 광학 5배 줌 렌즈 등을 탑재한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중 최상위 제품이다. 렌즈를 교환하지 않더라도 한 대의 카메라로 다양한 환경에서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카메라로 주목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예약 판매는 16일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것으로 파워샷 G1 X Mark II의 구매를 계획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예약 및 결제를 마친 선착순 100명에게 파워샷 G1 X Mark II 전용 렌즈 후드와 커스텀 그립, 리미티드 에디션 넥스트랩 등 액세서리 3종을 모두 증정한다. 넥스트랩의 경우 '1'부터 '100'까지 시리얼 번호가 새겨져 있어 나만의 특별한 넥스트랩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예약 판매를 통해 파워샷 G1 X Mark II를 구매하고 정품등록 완료 후 구매 후기를 남기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총 5명에게 30만 원 상당의 파워샷 G1 X Mark II 전용 외장형 전자식 뷰 파인더(EVF-DC1)를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4월 11일(금)부터 18일(금)까지 파워샷 G1 X Mark II와 사은품 3종의 이미지가 포함된 개봉기를 작성해 자신의 블로그 및 커뮤니티에 올린 다음 해당 후기 URL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단, 커뮤니티에 후기를 올릴 경우 본문 상단에 캐논코리아 홈페이지 아이디를 표기해야 한다.
예약 판매는 캐논플렉스 압구정점, 강남점을 포함한 전국의 캐논 직영 오프라인 매장 15곳과 캐논 이스토어 직영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캐논 파워샷 G1 X Mark II의 예약 판매 가격은 89만 9천 원 이다.
예약판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캐논 파워샷 G1 X Mark II는 대형 이미지 센서의 탑재를 통해 진정한 하이엔드 카메라의 완벽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줄 것"이라며,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파워샷 G1 X Mark II도 구매하고 푸짐한 사은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