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네이티브(대표 박재홍)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취업포털 미디어통(www.mediatong.com)에서 구인구직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은 물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디어통의 문화이벤트는 2011년부터 미디어통 개인회원, SNS 친구 및 사이트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매 주 진행되었으며, 연극, 영화, 뮤지컬, 도서증정, 전시 등 타 취업포털과는 차별화된 이벤트 구성이 특징이다.
매일 오후 2시 미디어통 트위터(twitter.com/mediatong_)와 페이스북(facebook.com/mediatong1)에서 진행되는 '매.걸! 이벤트'와 미디어통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퀴즈이벤트', '인조이폴 설문조사 이벤트' 등 회원들에게 더 많은 재미와 정보를 주기 위한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통은 그 밖에도 방송·미디어분야 채용정보, 기업PR관, 방송가 맛집, 포트폴리오 인재관, 미디어 추천도서, 교육기관 홍보 등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미디어 취업포털사이트로서의 위치도 선점하고 있다.
한편, 미디어통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오는 4일까지 배우 조재현, 배종옥 주연의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과 11일까지 연극 '며느리 전성시대'의 초대권 증정 이벤트(115.68.59.50/company/board_list.php?bd_name=event)를 진행하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