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강용남)는 자사의 윈도우 태블릿 완판을 기념,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번가와 함께 씽크패드 8, Miix 2 추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11번가에서 씽크패드 8과 Miix 2 구매자 모두에게 액정보호필름을 증정한다. 또한 옵션으로 씽크패드8 전용 퀵 샷 커버, 무선 디스플레이 어댑터 – WD100, Miix 2 전용 폴리오 커버와 스타일러스 펜을 유상 판매한다.
▲ 레노버 씽크패드 8
씽크패드 8은 2.4GHz로 동작하는 인텔 베이트레일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마이크로USB 3.0 포트와 WUXGA(1920x1200) 풀HD 터치 스크린에 윈도우 8.1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기본 제공한다. 또한 8형 윈도우 태블릿 중 유일하게 풀 HD를 탑재해 해상도에 민감한 국내 유저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Miix 2는 인텔 베이트레일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 노트북급 성능으로 업무용으로도 충분한 활용성을 갖춘 8형 윈도우 8 태블릿으로, 윈도우 8.1 운영체제는 물론, 정품 MS오피스 2013 (Home&Student)를 제공하며, GPS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 레노버 Miix 2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씽크패드 8과 Miix 2는 완판 이후에도 판매 요청이 쇄도 했던 인기 윈도우 태블릿이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두 제품의 추가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레노버는 PC+ 리더 기업으로서 국내 고객에게 씽크패드8과 Miix2와 같은 혁신적인 태블릿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레노버의 씽크패드8과 Miix 2 추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lenovoclub.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