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국내유통사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인텔 H81 칩셋 기반의 'ASUS H81M-E'와 'ASUS H81M-K'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ASUS H81M-K는 새로운 UEFI BIOS가 적용되어 간편하게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전원관리를 해 주는 EPU, USB3.0을 더욱 빠르게 해주는 USB 3.0 Boost, 그래픽 성능을 극대화 시키는 GPU Boost, ASUS의 기술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Al Suite 3, 정전기로 부터 메인보드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ESD Guard 등 ASUS만의 다양한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ASUS H81M-E의 경우, ASUS H81M-K의 성능 외에도 5X PROTECTION이 적용되어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티컴퓨터 관계자는 "앞서 출시한 H81M-A 에 이서 새롭게 출시하는 두 제품은 메인보드로서의 충분한 기본기능을 갖추고 있다"라며, "H81 기반 제품을 선택하려는 소비자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Must Have Item)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2종의 가격은 5~6 만 원 대이며, 기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