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국내유통사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레퍼런스에 비해 20% 더 향상된 쿨링솔루션을 제공하는 엔비디아의 새로운 맥스웰 그래픽 아키텍처 기반의 'ASUS GTX750Ti OC 2GD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ASUS GTX750Ti OC 2GD5 은 Dual Fan Cooling을 채용해 레퍼런스에 비해서 20% 더 시원하고 3배 더 정숙함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며, 1,150 MHz 부스트 클럭을 통해 더욱 향상된 성능과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더불어 Metro 2033 에서 레퍼런스 대비 3%의 성능 향상으로 보여줘 이 제품의 성능이 입증되었다고.
▲ 자료제공 : 에스티컴퓨터
또한, 획기적으로 낮아진 엔비디아 맥스웰 아키텍처 특유의 강력한 전력효율성과 더불어 ASUS만의 수퍼 알로이 파워설계로 구성된 전원부는 안정적이고 정확한 디지털 전력을 전달해 안정성과 성능면에서 뛰어난 효율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GPU Tweak을 통해 실시간 클럭 속도와 전압, 팬의 성능을 손쉽게 조정해 더욱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