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MSI 메인보드 불량시 1:1 교환 서비스 시행

2014.02.20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대원CTS(대표 정명천, www.dwcts.co.kr)는 자사에서 유통하고 있는 MSI 메인보드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1개월 이내 구입한 소비자에 한해, 리퍼 제품이 아닌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제품 1:1 교환 서비스는 MSI 메인보드를 선택하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주는 한편, MSI 메인보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1:1 교환 대상자는 대원CTS A/S 센터를 방문하거나 배송을 통해 A/S센터 현장에서 고장 여부가 확인되면 즉시 교체해줄 예정이다. 택배의 경우 반드시 지정택배인 ‘CJ대한통운’ 이용해야 하며, 구매 영수증을 첨부해야 한다. 착불 입고 후 문제가 확인되었을 경우 선불 배송된다.

 

단, 퀵 배송의 경우 무료배송 지원이 불가능하며,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확인되었을 경우 1:1 교환이 거부될 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원CTS(www.dwct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634 Review 3,424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