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대표 서진우)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평창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색적인 디지털 프로포즈로 마음을 전하는 '미디어플라워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SK플래닛이 휘닉스파크에 설치한 높이 14.8m, 둘레 9.5m의 초대형 ICT(정보통신기술) 조형물 '미디어플라워(Media Flower)'를 기반으로 실시된다.
SK플래닛은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신청한 응모자 중에서 총 10명을 선정, 당첨된 사랑 고백 메시지와 사진을 디지털 영상으로 제작했으며, 이 영상을 2월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각 5명씩 매시간 정각에 미디어플라워를 통해 반복 공개할 예정이다.
SK플래닛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김범수 팀장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 '미디어플라워'를 공개 프로포즈의 장소로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미디어플라워를 거점으로 삼아 고객과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SK플래닛의 '미디어플라워'는 보광휘닉스파크와 스마트 리조트 조성을 위해 전략적인 제휴를 맺고 설계한 신개념 미디어 플랫폼이다. SK플래닛이 제공하는 T맵, 웨더퐁, 싸이메라 등의 모바일 서비스를 아웃도어 공간인 휘닉스파크에 구현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스마트 레저 공간을 구성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