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브랜드 크로스오버(대표 이영수, www.crosslcd.co.kr)가 졸업과 입학 시즌인 2월을 맞아 '크로스오버 새학기 새출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졸업 및 입학을 맞아 입학선물 마련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행사로, 행사기간 동안 크로스오버 모니터를 구매하고 해당 오픈마켓 상품창의 상품리뷰에 사진 1장 이상, 글 20자 이상의 간단 사용기를 등록하면 된다. 이후 오픈마켓 구매페이지 캡쳐와 사용기 URL, 그리고 이름과 전화번호를 메일(crosslcd@naver.com)로 보내면 자동 접수된다.
접수된 사람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및 이마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천 원 이 발송된다.
기간은 2월 한달간으로, 대상은 크로스오버 모니터 전제품이다. 단 2770MD와 27QWDP는 행사에서 제외된다. 전 오픈마켓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200명 한정행사로 준비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크로스오버 고해상도 모니터는 27~30형 대화면에서 1920x1080 풀HD보다 높은 2560x1440 QHD 해상도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성 역시 경쟁력이다.
이 외에도 듀얼링크DVI, HDMI1.4, 디스플레이포트1.2 등 다양한 최신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PC뿐만 아니라 게임 콘솔, 셋톱박스 등과의 연결시 유용하며, 특히 디스플레이포트를 사용하면 애플의 아이맥, 맥북 시리즈와 쉽게 연결할 수 있다.
29형 모니터는 21:9 화면비율을 지녀 시네마스코프 비율의 영화를 화면 손실 없이 볼 수 있으며, 웹브라우저 3개를 한 화면에 띄워 한눈에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21:9 게임을 지원해 더 넓은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제품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로스오버(www.crosslc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