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에스모바일(대표 신호진, www.q-book.co.kr)은 스마트폰의 사진은 물론, 나의 페이스북과도 연동되어 사진을 쉽고 빠르게 인화할 수 있는 사진 인화 애플리케이션 '큐북'을 출시, 사진 인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큐북'은 나의 페이스북과 스마트폰 속 사진을 간편한 터치만으로 인화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로, 페이스북과 스마트폰의 사진을 모아 포토북, 폴라로이드, 일반사진까지 인화할 수 있다.
특히, 페이스북의 사진화소에 최적화된 고품질의 맞춤형 상품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데, 아이들의 육아일기, 연인, 여행, 졸업 및 친구들과 스토리 있는 포토북을 테마로 분류하여 나만의 개성 넘치는 크레이에티브아이템까지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하다는 것이 큐북만의 큰 장점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또한, 폴라로이드 역시 나의 페이스북 글과 연동되어 포토일기장처럼 사진에 적용할 수 있고 이를 통한 독특하고 특별한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인화할 수 있으며, 배송은 주문과 동시에 지역에 따라 3일~5일 내에 예쁜 패키지에 담아 배송된다고.
큐북 애플리케이션 박수빈 매니저는 "사용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이쁘게 간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제작했다. 조만간 페이스북과 생일이 연동되는 달력, 액자, 스마트폰 액세서리, 사진과 상품에 관련한 다양한 컨텐츠들이 제공될 예정이며, 특히 오늘의 포토는 내 페이스북 사진을 연동한 사진콘테스트 와 매월 우수사진작가상등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모든 고객들이 흥미를 갖고 '큐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로 기획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큐북'을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