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판매 1,000만 대 돌파…기념 이벤트 실시

2014.01.16 스마트패드·폰 편집.취재팀 기자 :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국내시장 누적 판매량 1,000만 대(공급 기준)를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갤럭시 노트'를 시작으로 매년 '갤럭시 노트 II'와 '갤럭시 노트 3'까지 출시하며, 2년 1개월만에 국내시장 1,000만 대 판매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기존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경계를 허물며 탄생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창의적인 컨텐츠 창작을 지원하는 '대화면'과 첨단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S펜'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소비자를 사로잡으며 자사가 시장 선도자로 자리매김 하는데 기여했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삼성전자는 세 가지 모델 각각 글로벌 텐밀리언셀러를 모두 달성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갈수록 판매 속도가 가속화되고 있다며, 글로벌 1,000만 대 판매를 돌파하기까지 '갤럭시 노트'는 9개월, '갤럭시 노트 II'는 4개월, '갤럭시 노트 3'는 2개월이 소요되며 전작에 비해 판매속도가 2배 이상 빨라지는 추세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시장 1,000만 대 돌파를 기념해 '천만이 노트하다! 갤럭시 노트 팬 페스타'을 실시한다.

 

우선, 1월 17일부터 2월 7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페이지(Galaxynote-10million.co.kr)에서 응모한 '갤럭시 노트 3' 신규 구매자 대상 선착순으로 뮤지컬 '맘마미아', '저지보이스' 티켓 총 100매(50명, 1인 2매)과 삼성 카메라(ST-66, 1,000명)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갤럭시 노트 시리즈' 1,000만 대 돌파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티켓(500명, 1인 2매)을 증정하고, '갤럭시 노트 3'의 새로운 기능을 개인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티켓(500명, 1인 2매)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판매 1,000만 대 돌파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시대를 앞서가는 혁신 기술로 전 세계가 열망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4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 Review 3
2006-2024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