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사용자 의견 적극 반영 'U+ Navi LTE 2.0' 선보여

2013.12.19 스마트패드·폰 김원영 기자 : goora@noteforum.co.kr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와 LG U+가 전략적 사업 파트너로서 LG U+ LTE 휴대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3D 기반 풀 클라우드 내비게이션 'U+ Navi LTE'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U+ Navi LTE 2.0' 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U+ Navi LTE 2.0'은 지난 5월 서비스를 시작한 'U+ Navi LTE' 사용자들이 LG U+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하여 웹사이트, 고객센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요청한 개선 요청 사항 및 제안 사항들을 제품 개발에 반영해 업그레이드를 진행, 사용자 의견을 충실히 반영한 내비게이션이다.

 

 

우선 사용자의 사용 편의를 위한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 됐다.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면서 전화가 걸려 올 경우 화면을 가려 운전에 방해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편리하게 수신/거절을 할 수 있는 '통화도우미' 기능이 개선됐다. 기존에 특정 유료 어플리케션을 설치해야만 본 기능이 구현되었던 다른 내비게이션과는 달리 'U+ Navi LTE 2.0'의 통화도우미 기능은 제품 내에 탑재되어 전화 수신 및 거절을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으며, 전화 수신 시 거절메시지를 자동으로 보낼 수 있다.  또한, 화면 위치와 사이즈 등이 조정되어 내비게이션 시야 확보와 더불어 통화 중 화면 조작이 불가능 하도록 해 안정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도착 알림' 기능을 통해 즐겨찾기 지점이나 목적지에 등록된 상대에게 목적지 도착 전에 운전자의 현재 위치와 도착 예정 시간을 알려줄 수 있다. 이 기능은 'U+ Navi LTE 2.0'에만 있는 기능으로, 즐겨찾기에 등록된 목적지인 '우리집'에 아내, 딸, 아들 등 알림을 알려주고 싶은 인원을 등록해 놓으면, 집에 도착하기 특정 시간 전에 자동적으로 SMS 알림을 전달해 도착 예정시각을 알려준다. 목적지마다 알림 대상, 알림 시간을 변경할 수 있어 목적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GPS 자동 활성화 기능, 경로옵션다양화 등 전 분야에 걸친 다양한 기능들이 사용자들의 의견에 따라 새롭게 적용됐다.

 

 

현대엠엔소프트 김형구 사업실장은 "U+ Navi LTE는 최신 지도를 다운로드 받을 필요 없이 바로 최신의 지도에서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경로를 안내 받을 수 있어 출시 7개월 만에 2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할 정도로 사용자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내비게이션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LG U+와 더욱 협력하고 사용자들 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 개선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U+ Navi LTE 2.0'은 LG U+ LTE 단말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U+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4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 Review 3
2006-2024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