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해외 여행객이 안심하고 마음껏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T로밍 마니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T로밍 마니또' 이벤트는 연말 여행 성수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2월 16일부터 3주간 T로밍 공식 웹사이트(www.tworld.co.kr/roaming)와 인천공항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한국말 잘하는 영국남자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영국인 '조쉬'의 'T로밍&영국남자' 영상을 본 후 SNS로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T로밍&영국남자' 영상은 현재 T로밍 온라인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영국남자 조쉬'(www.youtube.com/koreanenglishman)가 T로밍 마니또가 돼 데이터 로밍을 안심하고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10만 여명에 이르는 조쉬의 유튜브 채널 구독층을 중심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영상에 대해 구글코리아 유튜브 파트너십 총괄 서황욱 상무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Youtube Creator)인 조쉬의 채널 구독층을 십분 활용, 효과적으로 팬을 확보해 브랜드를 알린 사례"라고 평가했다.
이 외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에 가입하거나 쿠폰 구입을 통해서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캐나다 구스 점퍼, 버버리 머플러, 빕스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 해외 출국을 위해 인천공항 방문자를 대상으로는 12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인천공항 내 T로밍 홍보부스에서 즉석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참여자에게 여권지갑, 수면안대 등 여행 필수품을 모은 'T로밍 마니또'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SK텔레콤 김영섭 제휴마케팅본부장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성수기를 맞아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비용 부담 없이 안심하고 데이터 로밍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고객들이 SK텔레콤의 알뜰한 로밍 서비스를 통해 해외에서도 국내에 있는 것과 다름없이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