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 www.fujifilm.co.kr)의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는 연말연시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스탁스 인기 제품 구입과 함께 저개발국 어린이들을 돕는 '인스탁스 나눔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스탁스 나눔패키지'는 총 2가지로 '인스탁스 미니25 헬로키티' 카메라 1대와 미니필름 1팩, 나눔팔찌, 나눔카드로 구성된 '미니25 키티 세트' 1종과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 카메라 1대, 캐스키드슨 미니필름 1팩, 나눔팔찌와 나눔카드로 구성된 '미니25 캐스키드슨 세트'가 있다.
▲ 인스탁스 나눔패키지, 캐스키드슨 SET
패키지 구매 시 함께 동봉되어 있는 나눔팔찌는 국제 NGO 단체인 플랜코리아와 연계해 해당 수익금을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국제아동을 후원하는데 쓰인다. 또 나눔카드는 크리스마스카드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응모 가능한 판도라 미니필름 1팩 추가 증정권도 들어 있다.
한국후지필름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핫트랙스, 컨시어지 등 기존 인스탁스 판매처에서 구입 가능하며, 패키지 상품 가격은 두 종류 모두 15만 9천 원 이다.
또한, 인스탁스 나눔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후지산타의 인스탁스 나눔공약 프로젝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는 오는 22일까지 한국후지필름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인스탁스 하면 떠오르는 대표 키워드 또는 이미지 인증샷을 사연과 함께 남기면 된다. 이 중 100명을 선정해 인스탁스 고급기종인 '인스탁스 미니50S' 카메라 1대와 판도라 미니필름 1팩을 증정한다.
▲ 인스탁스 나눔패키지, 헬로키티 SET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팀장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출시된 패키지 제품은 소비자가 인기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자신이 세계 어린이를 후원하기 위한 기부활동에 참여하고 있다는 자긍심을 갖게 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