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전문 브랜드 크로스오버(대표 이영수, www.crosslcd.co.kr)는 온가족이 함께하는 12월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끈따끈 성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크로스오버 모니터를 구매하면 고급 핫팩 5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핫팩은 개봉 후 12시간 발열이 지속되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주머니속의 훌륭한 아이템이다.
크로스오버 모니터는 27~30형까지의 대화면을 비롯해 1920x1080의 풀HD보다 높은 2560x1440의 QHD 해상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성은 자사 모니터만이 갖춘 경쟁력이자 장점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 외에도 고급모델의 경우 듀얼링크DVI, HDMI1.4, 디스플레이포트1.2 등 다양한 최신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PC는 물론 게임 콘솔과 셋톱박스와 연결되는 호환성을 보인다. 디스플레이포트를 사용하면 애플의 아이맥, 맥북 시리즈와도 손쉬운 연결이 가능하다.
29형 모델은 21:9 화면비율을 지녀 시네마스코프 비율의 영화를 화면 손실없이 볼 수 있으며, 웹브라우저 3개를 한화면에 띄워 한번에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21:9 게임 역시 더욱 넓고 최저고하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행사기간은 12월 한달 간이며, 전 오픈마켓 및 대형몰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