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국내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AMD 최신 그래픽 코어인 R9 270 GPU를 탑재하고 ASUS 특유의 DirectCU II 쿨링을 적용한 'ASUS R9 270 DirectCU II OC 2GD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자료제공 : 에스티컴퓨터
특히 신제품은 레퍼런스 보다 높은 975MHz의 GPU 부스트 클럭을 제공해 레퍼런스 제품들보다 더욱 부드럽고 빠른 3D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제품에 적용된 ASUS DirectCU II 쿨링은 기존 제품들 보다 20% 더 시원해지고 3배 더 조용하게 작동해 더욱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더불어 ASUS 특유의 Super Alloy Power가 적용된 것도 장점이다. ASUS 내부의 혹독한 테스트를 거쳐 통과한 Solid-state 캐패시터와 concrete-core 초크 및 MOSFET 들의 부품이 장착되어 있으며, 동급의 여타 제품들에 적용된 4페이즈가 아닌 6페이즈의 전원부로 설계되어 오버클럭시에도 20% 이상의 넉넉한 전력을 전달 할 수 있는 등 ASUS만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러한 ASUS만의 Super Alloy Power 전원부 기술을 통해 제품의 수명을 2.5배 늘렸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 자료제공 : 에스티컴퓨터
더불어, 사용자가 손쉽게 성능을 끌어 올릴 수 있는 GPU Tweak 유틸리티도 제공하며, GPU Tweak Streaming 도구를 통해 실시간으로 보여지는 화면을 공유할 수 있는 실시간 방송도 지원한다.
에스티컴퓨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ASUS R9270 DirectCU OC 2GD5 모델은 최고의 게임 유저를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을 정도로 차별화된 ASUS만의 성능과 기능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