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기업 (주)티지에스(대표 이홍선, www.tgsvc.co.kr)가 별도의 젠더 없이도 USB 메모리를 스마트폰에 연결해 바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OTG(on-the-go) USB 메모리 신제품 '터치펜 스마트폰 OTG USB 메모리3.0 (모델명 : UM600)'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8GB부터 64GB까지 다양한 용량에, 360도 회전 스윙캡 방식을 채용하여 캡 분실 우려가 없는 편리성과 활용성을 갖췄다. 가로50mm, 세로14mm, 높이10mm의 초소형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열쇠고리나 스마트폰 이어캡 액세서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데이터 저장 부분이 방수·방진 처리되어 습기와 먼지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충격흡수 기능이 있어 외부 충격에도 쉽게 데이터를 손실하지 않는다.
티지에스 관계자는 "스마트폰 USB 메모리와 터치펜을 한꺼번에 선물할 수 있어 홍보판촉 사은품으로도 인기 있다"라고 전했다.
터치펜 스마트폰 OTG USB 메모리3.0은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지에스 홈페이지(www.tgsvc.co.kr) 및 네이버 쇼핑 서비스인 샵N(shop.naver.com/artm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