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kr.asus.com)는 세계 최초 듀얼 OS를 탑재한 컨버터블 올인원 PC ASUS Transformer AiO의 브랜드 마케팅 일환으로 전작의 흥행을 이어 야심차게 개봉하는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 영화 예매권 100장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윈도우 8과 안드로이드를 모두 지원하는 세계 최초 듀얼 OS & 컨버터블 올인원 PC인 ASUS 트랜스포머 AiO는 하나의 PC로 인텔 i7의 강력한 성능과 윈도우 8의 편리함을 체험할 수 있는 올인원 데스크톱 모드, 18.4형의 독립된 태블릿으로 사용이 가능한 태블릿 모드 그리고 별도의 외부 모니터를 연결하여 태블릿과 데스크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원격 데스크톱 모드로 활용이 가능한 전천후 올인원PC 이다.
<헝거게임 : 캣칭 파이어>는 지난 해 개봉해 전세계적인 흥행 성적을 기록한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에 이은 후속 편으로, 전세계 3,650만부 판매기록의 베스트 셀러를 원작으로 한 블록버스터 시리즈 영화다. 11월 21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에이수스코리아는 10월 2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에이수스코리아에서 운영중인 페이스북 (www.facebook.com/asuskorea)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ASUS Transformer AiO를 추천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뒤, 댓글을 남기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헝거게임 : 캣칭 파이어> 영화 예매권 100장(1인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8일 (월) ASUS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