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www.olympus.co.kr)은 강남 직영점을 통해 체험 강좌 및 출사 지원, 사진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는 등 올림푸스 고객 서비스의 랜드마크로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림푸스한국은 신제품 체험 기회 확대는 물론, 고객 만족을 극대화를 위해 강남 직영점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상의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림푸스 대표유저카페 라이프스케치(cafe.naver.com/witholy) 회원들을 대상으로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까지 총 6개월간 매월 1회씩, 전문 사진작가를 초청해 올림푸스 카메라의 기본 조작과 야경, 풍경 등 상황에 맞는 사진 촬영 요령, 사진 정리 및 후보정 등 실질적인 활용 노하우 등을 제공하는 강좌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출사를 위해 다양한 올림푸스 신제품 카메라 및 렌즈 체험을 지원한다. 이를 바탕으로 연말에는 회원들이 촬영한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프스케치 사진전'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라이프스케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카페 가입 후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행사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www.olymp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이승원 본부장은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 올림푸스 고객들과의 접점 강화는 물론 올림푸스 브랜드에 대한 애착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된 장기 프로그램"이라면서, "앞으로 강좌, 출사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강남 직영점을 올림푸스 고객 서비스의 랜드마크로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강남 직영점은 제품구매와 A/S는 물론 제품 체험과 갤러리 등 올림푸스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통합 브랜드 스토어로 기존 코엑스점과 강남 A/S 센터를 통합해 지난 8월 확장 이전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