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지난 12, 13 양일간 서울 도곡동 SAP 코리아 사무실에서 총 20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2013 런베터 워크샾(2013 RUN BETTER Workshop)'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샾에는 2013 런베터 창업 경진대회 1차 예선을 통과한 20개 팀과 15명의 디자인 싱킹 코치 및 IT 전문가, 20명의 멘토가 참여했다.
참가 팀은 2013 런베터 창업 경진대회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최신 IT 기술을 경험하고, 창의적 문제해결 방법론 중 하나인 디자인 싱킹(Design Thinking)을 접하는 기회를 가졌다고.
SAP 코리아는 소프트웨어(SW)를 활용한 경영혁신 방안을 찾고 유능한 인재와 스타트업 발굴을 위해 '2013 런베터 – 상상력과 혁신을 통한 창업 경진대회'를 창업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글로벌 IT 기업, 창업투자사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이디어와 SW 개발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향후 본선 및 결선을 거쳐 12월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SAP 코리아는 수상 팀에 창업 및 기술 교육은 물론 이들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후원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2013runbetter.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