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SGP(대표 김대영)가 삼성전자 갤럭시노트3 출시를 기념해 내달 8일(화)까지 뛰어난 보호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네오하이브리드'와 '슬림아머' 케이스 2종의 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 (왼쪽부터) 슈피겐SGP 갤럭시 노트 3 용 슬림아머, 네오하이브리드
사전 예약자에게는 1만 5천 원 상당의 고급 액정보호필름을 무료로 선 증정한다. 액정보호필름은 예약 주문과 함께 당일 선배송되며 예약된 케이스는 10월 10일(목)부터 추가 배송비 없이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또한, 예약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슈피겐SGP '뉴코티드 백팩'도 증정한다.
더불어 내달 31일(목)까지 케이스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팩(1명), 갤럭시노트3 용 강화유리(5명), 스마트폰 거치대(10명), 스타일러스 펜(20명)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갤럭시노트3 케이스 예약 판매 이벤트는 오는 10월 8일(화)까지 네이버의 쇼핑몰 서비스 페이지 샵N(shop.naver.com/spigen)을 통해서 진행된다. 네오하이브리드는 27,900 원, 슬림아머는 25,700 원 이다.
한편, 슈피겐SGP의 갤럭시노트3용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와 '슬림아머'는 아이폰 및 갤럭시 등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슈피겐SGP의 주요 라인업으로, 충격흡수가 강한 케이스에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하드케이스를 덧씌우는 듀얼레이어(Dual layer) 설계가 특징이다. 내부에도 거미줄 모양의 양각 패턴을 더해 충격 흡수 기능을 강화했으며, 기기보다 높게 제작한 모서리로 화면이 바닥에 직접 닿지 않아 보호력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