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액세서리 전문기업 드래그마인드(대표 이용흔, www.dragmind.com)은 스마트 폰 케이스 중 최초로 디퓨저 스틱을 개발, 자신만의 향을 담을 수 있는 아이폰5/5S 용 슬라이드 케이스인 '롤링' 제품을 한다고 밝혔다.
롤링케이스는 국내에서 제조 디자인한 케이스로 미국 킥스타터 펀딩에 성공하며 주목받은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이폰5/5S전용 케이스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특히 카드수납과 디퓨저스틱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향을 담을 수 있어 다른 일반 케이스에 비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폰의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슬라이드 구조로 디자인 되었으며 아이폰5/5S의 다이아몬드 커팅(아이폰 옆면)에 손상이 안되도록 오프셋 설계를 했다. 혹시 모를 후면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뒷면 보호필름도 기본 포함되어 있어 아이폰이 케이스와 분리되어 있을 때도 보호를 해준다.
이외에도 신용카드 및 교통카드를 케이스에 손쉽고 간편하게 탈 부착 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도 제공한다. 구매 옵션으로는 디퓨저스틱 이외에도 메모리 USB타입도 있으며 필요에 따라 이동형 메모리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롤링케이스는 현재 해외 수출을 타켓으로 진행 중에 있으며 국내 시장에서도 오픈 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격은 3만 5천 원 이다.
한편, 롤링케이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폰 사용자 네이버 카페인 아사모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추후 CJ몰 및 대형몰에서도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롤링케이스 대리점 신청 및 구매 문의는 총판인 드래그마인드로(www.dragmind.com)하면 된다.
드래그마인드 관계자는 "롤링케이스는 국내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완성도 높은 퀄러티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저희 와이컴즈에서도 유통브랜드인 드래그마인드로 본 제품을 출시하여 국내 및 해외에도 많은 판매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