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터치패널 코리아 2013' 참가…다양한 디스플레이 전시

2013.08.21 IT정책 편집.취재팀 기자 :

대형터치(Touch), 투명LCD(Transparent LCD), 멀티비전(Multivision), 디지털사이니지(간판),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키오스크(KIOSK) 분야의 솔루션 제공업체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 www.kioskkorea.kr)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터치패널 코리아 201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한 투명 디스플레이의 부품(SKD, semi-knockdown)단위 제품과 냉장고 특유의 안정성 및 뛰어난 화질을 갖춘 투명 냉장고, 초대형 멀티비전이 지원 가능한 2바(Bar) 타입의 멀티비젼용 멀티터치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터치패널코리아 2013, 키오스크코리아 부스

 

키오스크코리아는 투명디스플레이 관련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투명 디스플레이 부품(SKD) 제품을 활용하는 경우, 콘텐츠를 전면 투명디스플레이를 통해 표출 할 때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엣지 노출에 의한 콘텐츠의 왜곡현상을 키오스크코리아가 확보하고 있는 특허를 통해 개선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키오스크코리아는 동영상으로 제품의 조립 상태를 보여줘 인테리어, 전시기획 업계, 또는 광고 및 쇼케이스(Show Case)업계에 투명디스플레이를 채용 시 다양한 편리성을 제시할 방침이다.

 

함께 출품된 55형 멀티비전은 인천공항, 베스트숍, 강남역에 설치된 제품으로 24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온도 110도에서도 LCD가 동작되는 최고의 제품으로 현재 사이니지, DID, 멀티비전, 비디오월 등의 용도로 사용 되고 있다.

 

이와 함께 키오스크코리아는 투명냉장고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방침이다. 47형으로 기획된 투명 냉장고는 다양한 사이즈로 제품화를 하고 있는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소개된 20형대의 소형 모델에 대한 출시도 눈앞에 두고 있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투명냉장고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한,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멀티비전용 멀티터치 시스템은 2바 타입의 터치를 채용해 투명디스플레이와 함께 멀티비전(비디오월) 구축분야에서의 회사의 강점을 살린 제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키오스크코리아(www.kioskkorea.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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