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한국어 홈페이지 새단장…고객 서비스 강화 나서

2013.08.05 노트북,스마트패드·폰 편집.취재팀 기자 :

에이서(www.acer.co.kr)는 에이서 코리아 대표 홈페이지를 새롭게 재단장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이서는 에이서 코리아의 홈페이지를 통해 그 동안 영문으로 제공되어 오던 다양한 콘텐츠를 국문으로 서비스하는 동시에 국내 판매 중인 노트북, 태블릿, 데스크톱 등 에이서 제품 라인업과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제품 정보 외에도 에이서 클라우드, 윈도우 드라이버 및 매뉴얼 다운로드, 제품 등록 등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향후에는 가까운 판매처를 찾는 기능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SNS 서비스도 추가할 계획이다. 또한, 에이서는 서비스센터 대표 번호를 1644-2225로 변경해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기억해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Bob Sen) 사장은 "에이서는 2009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오고 있다"며, "이번 한국어 홈페이지 제공과 서비스센터 대표 번호 변경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하는 에이서의 노력"이라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4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 Review 3
2006-2024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