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25일(목) 부터 28일(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3'에 참가한다.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는 '손'이라는 가장 인간적인 도구를 통해 창조해낸 작품과 아티스트, 그리고 대중에 포커스가 맞춰진 국내 최대 규모의 핸드메이드 축제이다. 올해 처음으로 참가하는 캐논은 관람객들이 포토프린터 셀피 CP900으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존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DIY 갤러리 존'에서는 셀피 CP900으로 프린트한 사진을 이용한 다양한 DIY 제작물을 전시한다. 더불어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셀피 CP900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찍고 뽑고 존'에서는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촬영한 사진은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900에서 즉석에서 프린트 후 개성 있는 포토프레임에 끼워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엽서 꾸미기 존'에서는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셀피 CP900을 활용해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프린트하고 직접 나만의 포토 엽서를 만들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다.
캐논은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프린터 셀피 CP900 스페셜 할인쿠폰 1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은 8월 31일까지 캐논 이스토어 및 캐논플렉스 압구정점과 강남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많은 핸드메이드 매니아들이 캐논 부스를 방문해 셀피 CP900로 프린트한 사진을 활용해 자신만의 포토 엽서를 만들어가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캐논의 제품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셀피 CP900은 약 810g의 가벼운 무게에 와이파이(Wi-Fi)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진을 인쇄할 수 있는 스마트 포토프린터다. 특히 'Canon Easy-Photo Print'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와이파이가 탑재된 카메라나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을 와이파이 망으로 연결해 손쉽게 사진을 인쇄할 수 있다.
또한 CP900은 염료승화 방식을 채택하여 보다 고품질의 사진을 프린트할 수 있다. 새롭게 여권사진 크기로 인쇄가 가능해진 것은 물론 총 28가지 사이즈 중에서 원하는 크기를 선택하여 증명사진을 인쇄할 수 있으며, P사이즈, C사이즈, 스티커 용지 등 총 7종의 용지를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셀피 CP900은 USB 메모리 및 SD카드를 바로 연결해 출력할 수 있으며, 별도의 배터리 'NB-CP2L' 및 배터리 어댑터 'CG-CP200'(별매)를 이용하면 야외에서도 전원코드 없이 손쉽게 사진을 인쇄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