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필리핀 팔라완과 마닐라 일대로 떠난 사진동호회 팝콘(회장 정종철)의 첫 번째 해외출사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이 영상은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 멤버들이 니콘 대표 DSLR 제품인 'D7100'과 방수 성능이 뛰어난 아웃도어 카메라 'COOLPIX AW110s' 등을 이용해 필리핀의 아름다운 자연을 촬영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1분 남짓의 짧은 영상 속에는 팝콘의 회장을 맡고 있는 개그맨 정종철을 비롯해 위양호, 유태웅, 최은주, 선은정, 춘자, 성은, 이장우, 한수린, 채아 등이 이번 출사에 동행한 팝콘의 담당 지도교수, 김홍희 작가의 설명을 진지하게 들으며 DSLR 조작법을 배우는 멤버들의 모습도 눈에 띈다.
또 바다와 수영장에서 방수 카메라를 활용해 수중 촬영을 즐기는 팝콘 멤버들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카메라 앞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던 연예인이 아닌 어린 아이로 돌아간 듯한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관련 영상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user/nikonimagingkorea)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이 밖에 다양한 해외 출사 영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팝콘은 연예인들로 구성된 최초의 사진동호회로서 회장 정종철을 비롯해 다양한 연예인들이 멤버로 참여하고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