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SNL코리아를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가 출연한 'D5200 커플셀카 아카데미'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커플셀카에 최적화 된 D5200의 '러브앵글모니터'(전 후면 180도 회전 가능한 멀티 앵글 모니터)와 2,410만 화소의 선명함 등 D5200의 특장점을 코믹하고 알기 쉽게 전달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 영상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NikonImagingKorea)과 블로그(www.nikonblo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SNL방청권 및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안영미, 김민교 커플의 셀카 찍는 법, 김민교, 권혁수의 남남 커플 에피소드, 안영미의 복수 등으로 꾸며진다. 안영미와 함께 커플 셀카를 찍고 있는 줄 알았던 김민교가 권혁수에게 관심을 두고 있었던 사실이 밝혀지며 안영미에게 응징을 당하는 장면이 웃음을 자아낸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이번 캠페인 영상은 D5200의 특장점 및 이벤트 소식을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소개된 D5200은 멀티앵글모니터, 2,410만 고화소 외에도 39개의 포커스 포인트, 2016분할 RGB센서 및 스마트 기기와의 연동 등 기본적인 촬영 성능이 뛰어나며, 이미지 프로세서는 고급 기종과 동일한 EXPEED3를 장착해 1,920 x 1,080 풀HD급 동영상을 초당 60프레임으로 기록할 수 있는 등 동영상 촬영 성능까지 뛰어난 제품이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