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www.belkin.com/kr)은 아이폰5를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보호함은 물론 배터리를 장착, 최대 2배의 배터리 수명 연장까지 가능한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는 2,000mAh 용량의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아이폰 5의 배터리 수명을 최대 2배 연장해 줘 충전기나 배터리 팩을 별도로 휴대하지 않아도 걱정 없이 통화나 웹 서핑, 콘텐츠를 감상을 할 수 있다.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도 포함되어 있어 케이스 측면에 케이블을 연결하면 아이폰 5는 물론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까지 한번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세련된 그립 범퍼 디자인은 아이폰 5가 손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 주며 충격 흡수 소재로 제작되어 떨어뜨리거나 부딪히더라도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눈부심 방지 카메라 링도 장착되어 카메라 플래시를 방해하지 않고 편리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애플 이어팟과 호환이 가능하다.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의 가격은 119,000 원.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스마트폰이 생활의 일부이며 언제 어디서나 정보와 사람에 연결된 삶을 살고 있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긴 수명의 배터리는 꼭 필요하며 벨킨은 이러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여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는 장시간 배터리 걱정 없이 아이폰 5로 애플리케이션 실행 및 다양한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사용자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특히 올 여름 휴가 갈 때 꼭 챙겨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국벨킨은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벨킨 아이폰 5 전용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를 온라인 단독 론칭, 7월 9일부터 15일까지 프리미엄 구매평을 작성한 구매자 둥 우수 작성자 5명을 선정해 애플 공식 인증 '벨킨 라이트닝 차량용 충전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