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스케이트 보드 브랜드 'HUF'와 협업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탄생한 'HUF 스냅 케이스'를 오늘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HUF 스냅 케이스는 총 2가지 디자인으로 국내 소량 한정 판매한다. HUF를 대표하는 그래픽 디자인 중 '타이거 스트라이프 카모(Tiger Stripe Camo)'와 '하와이안(Hawaiian)'을 적용시켜 트렌디하고 독특한 스트리트 문화를 담아냈다.
인케이스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스냅 케이스를 기반으로 디자인 된 제품답게 충전부터 아이폰의 모든 버튼과 포트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적 특성을 유지하고 있다. 내구성 높은 하드쉘 구조로 외부의 충격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
2002년 프로 스케이트 보더 케이스 허프나겔(Keith Hufnagel)에 의해 설립된 HUF는 의류, 악세서리 등 스케이트 보드 문화기반의 미국 스트리트 브랜드이다. 인케이스는 지속적으로 패션, 미술, 음악을 포함한 서브컬쳐 영역의 아티스트들과 교류해 왔으며 새로운 시도가 반영된 독특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UF 스냅 케이스는 아이폰5 전용이며 국내 판매 가격은 49,000 원 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goincase.kr) 및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인케이스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