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국내유통사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역동적인 디자인의 DirectCU II를 장착하고 래퍼런스보다 성능이 뛰어난 'ASUS GTX760 OC D5 2GB DC II'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SUS GTX760 OC D5 2GB DC II는 ASUS 그래픽 카드의 독자적 쿨링 솔루션인 새로운 디자인의 DriectCU II를 탑재해 래퍼런스보다 약 1.6배 큰 방열면적과 GPU에 직접 닿는 히트파이프로 20% 뛰어난 쿨링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전원부는 다이렉트 파워 및 수퍼 알로이 파워 설계가 적용되어 제품 수명 및 발열제어 효과를 강화하였다. 특히 구성요소와 GPU 사이에 별도의 고속도로 역할로 전자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Direct Power를 통해 PCB온도를 낮추어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한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특히, ASUS GTX760 OC D5 2GB DC II는 ASUS의 커스텀 디자인을 적용하여 래퍼런스 모델보다 더욱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고.
▲ 자료제공 : STCOM
사용자 친화적인 GPU Tweak 그래픽 카드 튜닝 기능을 통해 코어와 클럭 스피드, 전압과 팬 스피드를 즉각적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동시에 여러가지의 게임 프로필을 각각의 타이틀에 맞춰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원하는 최적의 그래픽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STCOM에서는 ASUS GTX760 OC D5 2GB DC II 출시를 기념, 구매자 50명 한정으로 Assassin's Creed III를 비롯한 다섯가지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기타 제품 관련 문의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