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지난 한달 여 간 전국 8개 도시와 13개 지역, 5개 대학 캠퍼스를 순회한 'T만의 착한 선물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이 대한민국 LTE 1등 리더십 강화를 위해 마련한 '전국민을 위한 T만의 착한 선물' 캠페인은 SK텔레콤의 찾아가는 공식인증대리점 '착한 버스'와 대학생들을 위한 '착한 놀이터'로 구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이 가득한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SK텔레콤의 찾아가는 공식인증대리점 '착한 버스'는 5월 9일 출정식을 시작으로 6월 1일까지 전국 대학 캠퍼스 및 유동인구 밀집지역을 방문했다. '착한 버스'는 3만 여명의 이용자들에게 500MB 무료 데이터를 비롯해 푸짐한 선물과 SK텔레콤의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안내하는 '우리가족 착한 통신비'(이하 우가착통) 컨설팅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SK텔레콤은 이 기간 동안 '착한 버스'에서 '우.가.착.통' 컨설팅 상담을 받고 휴대폰을 개통한 고객이 100여명에 이르는 등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또한 축제기간을 맞이한 서울 홍익대, 대구 계명대, 부산 경성대, 광주 조선대, 대전 충남대 5개 캠퍼스에서는 '착한 놀이터'가 열려 대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냈다. 학생들은 '착한 놀이터'에서 '착한 트램폴린', 'T끼리 과끼리', '착한 눝 돌리기'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체험하는 한편, 본인에게 적합한 통신요금 상담도 받는 등 열띤 참여 의지를 보였다.
또한, 인기 웹툰 '생활의 참견' 김양수 작가가 직접 디자인해 화제를 모은 '착한 스탬프'는 오프라인 이벤트인 '착한 버스', '착한 놀이터'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수집 열기가 뜨거웠다. 웹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7만 건에 달하는 스탬프가 발행됐으며, SK텔레콤은 스탬프 3개를 모두 모은 자사 고객들에게 500MB데이터 선물을, 타 통신사 이용 참여자에게는 착한 비타민 음료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이 외에도 온라인에서는 <내가 생각하는 '착한'이란?>을 주제로 전국민이 참여 가능한 '세상에서 가장 착한 UCC만들기' 콘테스트가 펼쳐졌다. '우리 가족 착한 통신비' 컨설팅을 웹툰으로 재치 있게 표현한 신태훈 작가의 '착한 웹툰'도 6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나타내며 인기를 모았다.
한편, 14일 서울 을지로 SK T타워에서는 'T만의 착한 선물 캠페인'의 마무리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식과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현장에서는 '착한 놀이터' 대표 이벤트인 'T끼리 과끼리'의 최다인원, 최단시간 전국 왕중왕으로 선정된 조선대 체육학과와 충남대 건축동아리 팀이 참석했으며, 대학생들에게는 무한포텐 콘서트 티켓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이 외에도 10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해외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공식인증대리점 내방 경품 이벤트와 삼성 갤럭시 LTE 카메라를 전달하는 웹툰 공유하기 이벤트 당첨자 추첨도 함께 진행됐다.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전 국민의 큰 성원에 힘입어 T만의 착한 선물 캠페인의 대단원의 막을 내릴 수 있었다"며, "전국을 순회하며 큰 인기를 얻은 착한 버스와 착한 놀이터를 뒤이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