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팩 제조업체 아타글로(www.attaglobal.com)은 기존 대용량 배터리팩에 중점을 두었던 아이에너지 시리즈에 더해, 소용량 배터리팩 모델인 '아이에너지 젠(ZEN)'과 '아이에너지 탑(TOP)'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 아이에너지 젠
아이에너지 젠은 3.7v 7,000MAh 용량을 갖춘 모델로 14mm의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출력되는 전류는 1.5A/2.1A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부터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에너지 탑(TOP)은 3.7V 10,000mAh 용량의 모델로 국내 최초로 보조배터리에서 출력전류 3A의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LG 탭북까지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는 등 전압 5V로 사용되는 모든 기기가 충전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 외에도 상태 표시 LED와 거울 기능등을 제공해 실용적인 부분에서도 돋보인다.
▲▼ 아이에너지 탑
국내에서 15종이라는 최대 배터리팩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아이에너지 시리즈는 LG베스트샵, 하이마트, SK하이닉스 등 다양한 분야 전시 공급 될 정도의 신뢰성이 높은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또한 아타글로벌 홈페이지(www.attaglobal.com) 회원가입시 최장 1년 6개월동안의 품질을 보증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