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ASUS의 새로운 메인보드인 'Z87-PRO V Edi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ASUS Z87-PRO V Edition 메인보드는 디지털 전원 조절·CPU 부스트·팬 속도·에너지 효율성 등 4가지 방법으로 시스템을 최적화 시키는 ASUS만의 차별화된 듀얼 인텔리전트 프로세서4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단 한번의 클릭으로 최고의 성능을 원할 때는 가장 높은 속도로, 자리를 비울 때는 최대 절전모드로 자동 셋팅해주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를 즐길 때, 혹은 자리를 비울 때 등 각각의 상황에 맞게 PC를 최적화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포트, HDMI, DVI-D, VGA 포트 등 멀티 VGA 출력을 지원하여 최대 동시 3개의 디스플레이 출력 지원이 가능하며, 2933(O.C)MHz와 최대 32GB를 지원하는 4개의 DIMM 슬롯을 비롯하여 최신 PCI 기기의 퍼포먼스를 최대로 구현해주는 PCI-e 3.0을 지원한다. 기더불어 기가비트 랜과 고품질 112dB SNR 스테레오 재생 출력을 지원하는 8채널 고음질 HD 사운드, 그리고 홈시어터 환경 구축을 위한 DTS 시스템을 갖춰 최적의 멀티미디어를 경험하는데도 부족함이 없다.
이 외에도 ASUS만의 특별한 기능들인 USB 3.0 BOOST, USB BIOS FlashBack, USB Charger+, Network iControl, AI Suite3, MemOK! 등 최신 기술들이 집결되었다.
제품에 대안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