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베가 아이언(IM-A870) 용 충격방지 범퍼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차량범퍼에서 사용하는 충격흡수범퍼(shock absorption bumper) 강화우레탄소재를 사용해 모서리부분의 충격흡수력과 복원력에 중점을 두었다는 신제품은 양 사이드에 자연스러운 물결모양의 홈으로 손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 그립라인 기능과 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우레탄 케이스이다.
측면 버튼 키의 조작성을 높이기 위한 디테일한 설계와 유선형의 부드러운 곡선미는 손에 딱 붙는 듯 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특히, 아트뮤 특유의 세계명화그림을 모티브한 디자인을 특수 가죽인쇄처리한 인조가죽소재를 사용해 그립감이 우수하다.
야외활동이 많은 등산, 자전거, 골프, 캠핑, 퀵서비스/택배기사 등 에게 아웃도어 케이스로 활용도가 높은 아트뮤의 베가아이언 충격방지 범퍼케이스의 가격은 23,000 원으로, 총 5개 모델이 선보인다.
베가아이언 케이스 외에도 갤럭시S4,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옵티머스G프로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아트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단을 진행할 예정으로, 제품 및 자세한 내용은 아트뮤(www.artm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