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파워샷 N 네모미션 동영상이 공개 2일만에 조회수 5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동영상' 코너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파워샷 N 네모미션 영상 속에서는 미쓰에이 수지가 참가자들에게 파워샷 N의 셔터링, 틸트 액정, 크리에이티브 샷과 같은 이색 기능을 체험 할 수 있는 미션을 주고, 이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깜짝 상황을 연출하여 참가자들의 재미있고, 다양한 반응을 몰래 카메라 형식으로 담아 냈다. 한 참가자에 따르면 "이색 체험으로 인해 파워샷 N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며, "처음에는 당혹스러웠지만 잊을 수 없는 즐거운 추억이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1일 서울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서 진행된 이번 체험 이벤트는 총 3편의 영상으로 기록 되었다. '네모 촬영 방법 익히기', '하이앵글 샷 도전하기', '크리에이티브 샷 촬영하기' 등 파워샷 N을 활용해 촬영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참가자들의 반응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user/canonplex)에서 직접 볼 수 있다.
또한, 파워샷 N 마이크로 사이트(www.canon-ci.co.kr/microsite/event/201305_PowerShotN/index.html?utm_source=n&utm_medium=r&utm_campaign=PowerShot_N_20130510)에서는 영상 속 미션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미션을 모두 성공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파워샷 N 스페셜 패키지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6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파워샷 N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컨셉의 제품인 만큼 독특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겨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캐논은 고객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워샷 N은 디자인부터 촬영 방법까지가 기존과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컨셉의 카메라다. 파워샷 N은 펫네임인 '네모'에 어울리는 정사각형에 가까운 심플한 바디를 채용했다. 세계 최초로 '셔터 링’ 방식을 채택해 링을 위나 아래 방향으로 누르는 것만으로 촬영이 가능하며, '줌 링' 방식을 채용해 경통 주위의 링을 돌리는 것만으로 줌인과 줌아웃이 가능하다.
파워샷 N은 캐논 직영 판매점인 캐논 플렉스(압구정점, 강남점), 현대 백화점(목동·중동·울산·대구), 신세계백화점(영등포·명동·충청·센텀시티·의정부·경기)을 비롯하여 전국 각 캐논스토어, 면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오픈 마켓인 옥션, 11번가 캐논 브랜드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392,000 원 이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