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갤럭시S4 정품 플립커버 및 S뷰커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용케이스 '플립메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피겐SGP의 갤럭시S4용 '플립메이트'는 베젤이 노출되는 정품 플립커버 및 S뷰커버를 보완하고자 제작된 전용케이스로, 정품 플립커버 및 S뷰커버를 장착한 상태에서 결합할 수 있는 케이스로 측면 베젤은 물론 후면 커버까지 완벽히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슈피겐SGP 갤S4용 플립메이트 / 유광
▲ 슈피겐SGP 갤S4용 플립메이트 / 무광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가벼운 무게와 얇은 두께로 제작해 정품 플립커버 및 S뷰커버와 함께 결합해도 손에 잡히는 밀착감이 우수하다. 또한 카메라 및 스피커, DMB안테나, 버튼 등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정확한 위치에 맞춘 세심한 피팅 디자인 설계가 적용되었다고.
갤럭시S4의 상,하단에 부착할 수 있는 '인크레더블쉴드 필름'과 S뷰커버의 전면 창 보호필름을 제공해 기기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크리스탈클리어(유광), 소프트클리어(무광)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20,900 원 이다.
▲ 슈피겐SGP 갤S4용 플립메이트 / 유광
슈피겐SGP 김지영 마케팅 팀장은 "정품 플립커버는 슬림하고 기기와의 일치감이 뛰어나지만 베젤 보호에는 취약한 면이 있다는 소비자 의견을 토대로 '플립메이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갤럭시S4 사용자들에게 S뷰커버가 인기를 얻음에 따라 '플립메이트'도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그 인기가 더해질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슈피겐SGP는 갤럭시S4용 전신보호필름 '인크레더블 쉴드' 또한 갤럭시S4 사용자의 니즈에 맞춰 플립커버 및 S뷰커버 보호필름까지 추가로 구성, 정품 커버의 보호력을 한층 보완해줄 수 있도록 했다.
슈피겐SGP의 다양한 갤럭시S4용 액세서리는 공식스토어(www.spigen.co.kr) 및 삼성 디지털프라자, 컨시어지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