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서울 홍익대학교에서 대학생들의 새로운 놀이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T만의 착한 놀이터'를 성황리에 오픈 했다고 밝혔다.
'착한 놀이터'는 SK텔레콤이 대한민국 LTE 1등 리더십 강화를 위해 마련한 '전국민을 위한 T만의 착한 선물'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이 가득한 체험형 공간이다.
'착한 놀이터'를 방문하는 대학생들은 '착한 트램폴린' 'T끼리 과끼리', 'UCC 콘테스트'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만이 제공하는 '우리 가족 착한 통신비' 컨설팅 서비스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우선, 'T만의 착한 트램폴린' 코너는 참가자가 트램폴린에서 점프하며 촬영한 포토샷 중 가장 재미있는 사진을 개인 SNS계정에 올리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다.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1명(학교별)에게 최신형 삼성 갤럭시S4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단체게임 'T끼리 과끼리'는 학과, 동아리, 학교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현장에 마련된 착한 소형 차량에 10명으로 구성된 한 팀이 협동심을 발휘해 탑승하는 방식으로, 최단 시간 탑승 기록을 세운 팀에게 학교별 1대 스마트 빔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현장에서는 정해진 시간 내에 학과, 동아리 구분 없이 최다 인원이 탑승하는 학교별 1팀에게는 푸짐한 '착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전국 5개 대학을 통틀어 최고 기록을 세운 왕중왕 대학 동아리팀에게는 더 큰 착한 선물이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내가 생각하는 '착한'이란?>을 주제로 대학생을 비롯한 전 국민이 참여 가능한 '세상에서 제일 착한 동영상, 착한 UCC콘테스트'가 펼쳐진다. 5월 24일부터 진행되는 착한 UCC콘테스트는 사진과 동영상 두 부문으로 진행되며 왕중왕전을 통해 최고의 UCC로 선정된 팀에게 '착한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인기 웹툰 '생활의 참견' 김양수 작가가 직접 디자인해 화제가 되고 있는 '착한 스탬프'도 진행된다. '착한 스탬프'는 온/오프라인에서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오프라인에서는 '착한 놀이터' 이벤트 부스를 체험하고 3개 이상의 '착한 스탬프'를 수집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event.tworld.co.kr)를 통한 온라인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SK텔레콤 이용 학생들에게 500MB 상당의 데이터 선물을, 타 통신사 이용 학생에게는 착한 비타민 음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T만의 착한 선물' 캠페인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SK텔레콤 홈페이지(event.twor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착한 놀이터'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5개 도시 주요 캠퍼스(서울 홍익대, 대구 계명대, 부산 경성대, 광주 조선대, 대전 충남대 순)에서 만날 수 있다.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5월 축제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캠퍼스에서 참여형 놀이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SK텔레콤만의 '착한 놀이터'를 마련했다"라며, "착한 놀이터를 통해 대학생들이 오래도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착한 놀이터'와 함께 착한 선물을 싣고 전국 대학 캠퍼스 및 유동인구 밀집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착한 버스'도 함께 운영한다. SK텔레콤의 찾아가는 공식인증대리점 '착한 버스'는 갤럭시S4 등 다양한 최신 단말기를 갖추고, 무한요금제, 착한 폰, 착한 기변, LTE데이터 선물하기 등 SK텔레콤의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안내하는 '우리가족 착한 통신비' 컨설팅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